Visit AMD.com
Channel Partner Newsletter 2019년 1월 | AMD 파트너 허브
AMD Partner Hub
AMD와 협력업체에게 멋진 2019년이 될 수밖에 없는 5가지 이유
새해가 밝았습니다. 더불어 AMD를 기대할 만한 이유 또한 많이 있습니다. 2018년 AMD가 만들어 낸 5가지 주요 업적을 확인하고, 어떻게 성공적으로 2019년에도 이어질지 확인해 보십시오.
더 자세히 보기
인포 그래픽을 확인해 보라
AMD, 2019년, 완전한 모바일 포트폴리오 출시
AMD에서는 모든 노트북 세그먼트를 아우르는 2019년 상반기 모바일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. 추가로 AMD에서는 이번 분기부터 게이머, 크리에이터 및 AMD의 열렬한 팬들이 AMD Radeon™ Software Adrenalin 2019 에디션을 설치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. 이를 통해 Radeon™ Graphics 탑재 AMD Ryzen™가 작동하는 모든 시스템에 최신 GPU 기능과 게임 최적화 기능이 제공됩니다.
지금 자세히 알아보세요!
AMD StoreMI 기술을 사용한 최신 AMD Ryzen™ 플랫폼
The Latest AMD Ryzen™ Platforms Feature AMD StoreMI Technology
AMD StoreMI 기술을 통해 SSD 속도와 하드 디스크가 제공하는 큰 용량을 관리가 편한 하나의 고속 드라이버로 통합합니다. 스토리지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.
지금 툴킷을 다운로드하세요
AMD 전문가와의 만남 - 파트너 웨비나 시리즈 
AMD와 스마트 기능
AMD Meet the Experts – A Partner Webinar Series
제품은 StoreMI 및 SenseMI와 같은 AMD의 스마트 기능을 구현하여 최상의 성능으로 시스템을 관리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.
AMD의 Technical Marketing Manager(기술 영업 관리자)인 Robert Hallock이 AMD의 스마트 기능을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.
지금 시청하기
이 웨비나는 영어로만 제공됩니다.

AMD 파트너 허브에서 이전 및 향후 전문가와의 만남 웨비나를 확인하십시오.
최신 채널 파트너 자료를 확인하세요. Amd.com/partner 을 북마크에 추가 후 해당 사이트에 올라오는 최신 AMD 제품 , 온라인 교육, 마케팅 자료 및 영업 툴 등 다양한 자료들을 확인해 보세요.